EZ EZViwe

옥션 '인증 수입 중고자동차관' 론칭

BMW 비롯 3개 수입사 품질보증 인증 중고차 판매

서예온 기자 기자  2015.06.08 10:52: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픈마켓 옥션은 코오롱주식회사와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의 인증 중고차를 판매하는 '인증 수입 중고차관'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오픈, 품질보증 절차를 거친 중고차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중고차 공식 인증은 최근 중고차에 대한 높아진 불신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시스템이다. 각 수입사 전문 기술자들이 정밀검사를 통해 차량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중고차를 판매하며, 최대 12개월 동안 보증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BMW와 미니는 총 72개 항목의 정밀점검을 통과한 차량만 매물로 내놓으며 관련 정비 이력도 제공한다. 인증 중고차는 최대 12개월 보증서비스 등 신차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옥션의 인증 수입중고차관은 이벤트 페이지 내 각 브랜드 딜러를 통해 차종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후 구매를 결정하게 되면 옥션에서 계약금을 결제한 뒤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의 구매진행을 할 수 있다.

옥션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구매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추기 위해 계약금 지불 때 최대 2000만원 무이자 할부(12개월) 혜택을 주며 신한카드는 최대 30만원 계약금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중고차를 구매할 경우 10만원 주유권(선착순)을 선물하며, BMW와 미니 차량 구매 고객에과 아우디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브랜드 자동차 등록증 보관 케이스와 아우디 골프백 등 각 브랜드별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