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Y금영, 신모델 'KMS-Q300N' 출시

김경태 기자 기자  2015.06.05 09:37: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노래방 기기 회사인 KY금영이 고품질사운드에 스마트 기능, 편의성,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 한 신규 모델 'KMS-Q300N'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오랜기간 노래방 기기를 대표한 KY금영은 차별화된 음악성을 기반으로 최신 기술이 집약된 이번 모델을 선보이면서 스마트한 감성으로 진화된 시장 친화형 기기로 음성 곡 검색, 스마트폰 연동, 모바일 컨트롤서비스 등 다채로운 신기능을 적용했다.

특화된 콘셉트 중 '듀얼 뷰 디스플레이'는 메인 화면과 별도로 서브화면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능을 즐길 수 있는데, '대기 시 애창곡 TOP10', 'OST TOP10', '트로트 TOP10' 등 재미있고 유용한 순위 정보 리스트까지 보여준다.

여기에 춤꾼들을 위한 기능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메들리로 현장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클럽 DJ 리믹스', '8090', '노세노세 메들리' 등으로 순식간에 강남이나 홍대 클럽분위기의 흥겨운 재미를 선사해 준다.

실제로 이번 제품에는 클럽 DJ가 믹싱한 생생한 클럽현장곡과 실제 라이브 클럽의 배경영상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준다.

KY금영 관계자는 "신제품 KMS-Q300N은 개인 휴대폰과 연동한 스마트 기능을 통해 기존 노래방 기기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으며, 차별화된 음악성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침체된 노래방 시장에서 부활의 키워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