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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임직원과 소통 위한 '힐링 클리닉'

임직원 스트레스해소·회사와 임직원간 소통 강화 기대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6.04 18:0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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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대한항공(003490)은 지난 3일 인천국제공항에서 100여명의 현장 고객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요가와 소통 강연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힐링 클리닉' 행사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 날 참석한 대한항공 직원들은 전문 요가강사로부터 정신·육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요가 동작을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진정한 소통의 의미에 대한 강연도 함께 경청했다.

대한항공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힐링 클리닉 행사를 갖게 된 이유는 직원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편, 회사와 임직원 간의 소통을 통해 상호간의 신뢰를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다.

대한항공은 이 날 인천 여객서비스지점에서의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여객서비스지점 △한국지역서비스센터 △인천 화물운송지점 △부산 여객서비스지점 및 부산테크센터 △서울 본사 △부천 원동기정비공장 등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내부 소통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는 것은 물론, 이를 토대로 고객에게는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