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느님 "손쉽게 비벼먹어라" 농심 광고, 4일새 유튜브 70만 돌파

불고기∙피자비빔면 광고영상 '온라인 화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02 16:38: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이 공개한 불고기∙피자비빔면 광고영상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광고는 머리가 라면 면발로 된 비빔면 신, 일명 '비느님'이 등장해 '불고기∙피자비빔면으로 간편하게 비벼먹으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은 가수 '광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희는 꼬불꼬불한 라면 면발모양 가발을 쓴 유머러스한 모습의 '비느님'으로 등장한다.

피자와 불고기를 먹는 젊은이들에게 "왜 피자를 들고 먹기만 하느냐, 왜 불고기를 큰 돈 주고 먹느냐"고 물으며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불고기∙피자비빔면을 손쉽게 비벼먹으라고 권한다.

농심 관계자는 "톡톡 튀는 광희 캐릭터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을 구현한 불고기∙피자비빔면 특징과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한 방송사 유명 예능프로그램 멤버로 채택되며 대세로 떠오른 광희를 모델로 불고기∙피자비빔면을 용기면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농심은 불고기∙피자비빔면 광고영상 알리기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올린 URL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 중 한 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농심은 지난달 22일 한국 대표음식 불고기와 이탈리아 대표음식 피자를 각각 라면과 접목시킨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