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보생명, SNS 청춘 도전 프로그램 '청춘家곡' 모집

대학생 6개팀 선발…다양한 미션 수행 통해 문제해결 능력 키워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6.02 16:30: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보생명은 대학생 마케팅 챌린저 '청춘家곡'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청춘家곡'은 대학생들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프로그램으로 SNS활용능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 삼아 스스로 문제해결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교보생명은 '청춘의 도전, 성장, 소통'을 주제로 대학생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청춘家곡'을 운영 중이다.

이번 4기 참여학생들은 7월부터 3개월간 챌린저로 활동하며 SNS 활동을 통해 영상제작 과정을 학습하고 교보생명∙가족사랑∙행복한 삶 등이 주제인 영상제작 미션에 참여하게 된다. 매월 미션 우수팀을 선발해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국내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14일까지 '청춘家곡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총 6개팀,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7월부터 100일 간 진행된 청춘家곡 3기는 '대학시절 꼭 이루고 싶은 도전'을 주제로 댄스 배우기, 밴드 도전기, 자전거 전국일주 등 이색적인 도전 성공을 돕고 청춘들의 꿈을 응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