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맥스봉, 차예련 모델로 '맥스봉 차예련 에디션' 출시

20~30대 여성 소비자 겨냥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 확대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02 16:16: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 '맥스봉'이 세련되고 도시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배우 차예련을 광고 모델로 '맥스봉 차예련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도도하고 세련된 '차도녀' 차예련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그동안 아이들 간식용 소시지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20~30대 여성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로 이미지 변화를 위해 기획됐다.

'맥스봉'은 출시된 지 10년 넘은 장수 브랜드지만 광고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 차예련 에디션'을 앞세워 국내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굳히고 향후 중국시장에 진출, 현지 제품들과 경쟁을 펼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광고 모델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이벤트·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세련된 한국 여성에 대한 동경을 사린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한국산 프리미엄 이미지로 차별화를 꾀할 방침이다.

'맥스봉'은 치즈를 15% 이상 함유해 치즈 고유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용 미니소시지며 △맥스봉 치즈 △맥스봉 콜라겐뷰티 △맥스봉 크림치즈&콘 △맥스봉 치즈플러스, 4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