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천재교육, 가정의 달 이벤트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5.03 09:11: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특별한 날이 많은 5월을 맞아 글짓기 대회, 스승의 날 맞이 간식 파티, 교재 특별 할인 판매 등 다양하고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천재교육과 파파존스가 함께하는 간식 파티’를 진행한다. 천재교육 홈페이지(http://www.chunjae.co.kr)에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감사의 댓글을 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학교에 찾아가 학생과 선생님께 직접 피자를 만들어주는 행사이다. 초, 중,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7일까지 천재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초등 통합 논술 월간지인 ‘우등생논술’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82,000(정가 202,500원)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구성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는 어린이 날 맞이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별 구성 패키지에는 ‘우등생논술’ 1년분 12권, 무료 동영상 강의, 논리학습 만화세트 5권이 포함되어 있다. 신청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2, K리그 관람권, 지구본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우등생논술’을 입력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아∙초등 학습 전문 사이트인 ‘리틀천재(www.littlechunjae.co.kr)’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리틀천재 온라인 서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니콘 디지털카메라, 파티 용품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교과 연계 초등 통합 논술 공부방인 바칼로레아(http://baccal.co.kr)는 오는 21일까지 ‘5월 가정의 달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가족과 관련한 감동적이거나 재미난 에피소드를 주제로 시/소설/수필/편지/체험수기 등 다양한 장르의 글을 접수 받는다. 전국의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는 전국의 바칼로레아 가맹 교실을 통해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1위부터 4위까지 총 74명에게 시상하며, 시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