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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안전협회, 콜센터 개소 '1899-4819' 상담체계 일원화

신속·정확 민원 응대 "고객 편의 증대 기대"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6.02 08:5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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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신현철)는 1일 민원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콜센터 개소식을 열어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화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1899-4819'를 통해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콜센터 구축을 통해 지금까지 분산돼 있던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 상담체계를 일원화했다"며 "전문 상담사의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응대로 고객들의 편의를 증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