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U, 고객과 약속 담은 '브랜드 송' 공개

일상 충전·리프레쉬 제공 'Fresh & Refresh' 브랜드 메시지 새겨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6.01 11:31: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브랜드송 'CU 리프레쉬 Song'를 공개했다. 

이번 'CU 리프레쉬 Song'은 CU가 단순한 유통 채널을 넘어 고객에 '새로운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상큼한 목소리와 맑은 피아노 선율로 '아침부터 당신 생각 한가득(Fresh) 당신이 문을 나설 때면 한가득(Refrsh)'이라는 가사처럼 고객에 '일상을 충전하고 리프레쉬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사랑 고백하듯 표현했다.

깨끗한 음색과 일상을 응원하는 힐링 음악으로 유명한 여성 인디밴드 '제이레빗 (J Rabbit)'이 노래와 편곡, 연주까지 맡았다.

'CU 리프레쉬 Song'은 전국 8700여 CU 매장 음악은 물론 임직원 및 가맹점주 통화 연결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음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