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스' 1기 발대식

기업문화 접하며 마케팅, SNS 홍보활동 참여 기회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6.01 11:00: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흥국생명은 지난달 2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흥국생명빌딩에서 15명의 '대학생 서포터스'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흥국생명 '대학생 서포터스'는 이달부터 9월까지 4개월간 소셜미디어 교육을 포함해 흥국생명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프로그램 등에 참여해 기업문화를 접한다. 이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기획 및 작성,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를 제안해 채택되면 실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대학생 서포터스'의 활동 주제는 'CAMPUS LIFE IS ART'다. 대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더불어 문화생활 지원, 소셜미디어 교육 등의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흥국생명은 지난 1월 'LIFE IS ART'를 주제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대학생 서포터스'의 다양한 활약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스'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간극을 좁히고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통해 의견을 고객 중심으로 회사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