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K9 고객초청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사전 라운딩·골프레슨 제공…추첨 통해 VIP 초청권 증정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5.29 10:11: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여자오픈 골프대회 개막을 앞두고 기아자동차(000270)가 K9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말했다.

기아차는 내달 4일까지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3번째를 맞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기아차가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기아차 대표 플래그십 세단 오너로서 느끼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마련한 고품격 스포츠 행사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선정해 내달 15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진행한다. 또 라운딩 중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해피그린 이벤트 등 경기에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참가자들에게 △각종 부대행사 △골프공 및 볼마커 △K9 향수 및 방향제 세트 △클립형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곳에서 경기가 열리기 전에 라운딩을 한다는 건 고객들께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 고객들의 품격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K9 고객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본 대회 기간(6월18~21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