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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지텍 '제14회 KCCM 컨퍼런스'서 컨택센터 관련 솔루션 소개

'화자 인증·음성 분석·IPCC 통합 운영 관리' 선보여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5.26 17: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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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브리지텍(064480·대표 이상호)은 지난 20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컨택센터(콜센터) 행사인 '제14회 KCCM 컨퍼런스'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 관계자 7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사인 LG유플러스를 비롯해 △브리지텍 △제네시스 △다음소프트 △MOARA △유니에스 기업 부스가 마련됐다.

특히 브리지텍은 '화상 중계 시스템'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손말이음센터의 경우 영상 중계 서비스를 도입, 상담의 사각지대에 놓인 청각 장애인을 대상으로 수화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화자 인증 △음성 분석 △IPCC 통합 운영 관리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서비스 등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또한 'VELOCE'는 상담사가 고객을 응대하면서 발생하는 통화 내용 또는 상담사 화면 정보를 미디어 파일로 저장해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저장된 미디어 파일에 대한 거색과 재생, 상담사 평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브리지텍 관계자는 "'캐치후(Catch Who)'는 음성생체인식(Voice Biometrics) 기술을 이용한 인증·검증 솔루션으로 사람의 목소리와 말투에서 음성적 특징을 분석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말하는 사람의 신원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기술로써 개인의 고유한 음성생체인식을 인증과 검증에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