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청춘 위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 선보여

경쾌한 리듬과 반전 구성 통해 재치있게 카드 혜택과 특징 소개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5.26 09:2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광고는 배경 음악인 '청춘대로 송' 가사에 따라 청춘 남녀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을 극적으로 보여줌으로써 'KB국민 청춘대로 카드'가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 '청춘대로 송'은 DJ DOC의 노래 '나 이런 사람이야'에 '취업하니 다시 막내로' '퇴근하면 몸은 침대로' 등 많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대로'라는 라임(Rhyme)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입사를 위해 초조하게 면접을 기다리고 입사 후 야근하는 고단한 청춘의 모습을 전반부에 보여준 후 'KB국민 청춘대로 카드'의 등장과 함께 즐겁게 쇼핑, 외식하는 등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카드 혜택과 특징을 소개한다.

이번 'KB국민 청춘대로카드 광고'는 TV, 케이블TV, 극장,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될 예정이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유투브에서도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메인 카피인 '내 멋대로, 내 맘대로'에서 보듯이 대한민국 청춘들이 마음껏 자신들의 권리를 누리고 그들의 긍정적인 삶을 기원하는 KB국민카드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12일 출시된 'KB국민 청춘대로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사이클형 상품이다.

고객 선호와 소비 패턴에 따라 쇼핑 또는 음식 업종 할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놀이공원 △뷰티업종 △모바일 등 젊은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영역에 대한 카드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