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칼텍스(대표 허동수)가 주유소 현장직원들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의 교육용 버스 ‘킥스 익스프레스’를 도입,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현장직원들에게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GS칼텍스는 전국 주유소네트워크를 시/군/구 단위의 지역군으로 분류하고, 각 지역군 내 거점 주유소에서 현장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일차적으로 주유소가 밀접해 있는 대도시 주유소를 중심으로 시작하여 이후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교육은 평일 두 차례씩 3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강사진은 현장교육 경험이 풍부한 서비스교육 전문 강사들로 구성된다.
GS칼텍스는 이번 ‘킥스 익스프레스’ 운영을 통해 회사의 표준서비스를 주유소 영업현장에 빠르게 전파하고, 파트너들과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자산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