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취업동스쿨 '2015 코레일채용 인적성검사' 강좌 오픈

스마트폰·PC 지원 '모의면접' 테스트 무료 제공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5.22 13:57: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코레일(한국철도공사)에서 최근 발표한 2015년 채용형 인턴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검사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상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채용 인적성 및 직무능력검사 (新회사상식,안전의식)'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로 이번 채용시험을 대비하여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면접에 대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최근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코레일은 2015년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사원 400명을 공개채용할 예정이다. 일반공채 283명, 고졸제한경쟁 80명, 보훈특별고용 19명, 시간선택제 18명이다.

모집분야는 △사무영업 △운전 △차량 △토목 △건축 △전기통신으로 총 6개 분야이며, 인턴사원 선발 후 4개월 동안 실무수습 과정을 거친다. 정규직 전환은 인턴사원 중 80%가량 될 전망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된다.  이달 29일부터 6월4일 오후 2시까지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능력중심 인재를 선발 할 것"이라며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