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케이블TV VOD, 실종아동 보호 관련 장관상 수상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전개…영상 제작·광고시스템 이용

최민지 기자 기자  2015.05.21 11:24: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케이블TV VOD(대표 최정우)는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에서 열린 '실종아동 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 10주년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케이블TV VOD는 지난해 5월 실종아동찾기협회와 실종아동찾기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케이블TV VOD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해 왔다.

이와 함께 케이블TV VOD는 이 캠페인을 통해 실종아동 영상을 제작·지원했다. 또, 케이블TV VOD 광고시스템을 이용해 전국 케이블TV 시청자들에게 실종아동에 대한 인상 착의 및 연락처를 안내해 왔다.
 
이에 케이블TV VOD는 1500만명 가입자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최정우 케이블TV VOD 대표이사는 "매년 2만건 이상의 아동 실종 사건이 발생하고 있으며, 아예 찾지 못하는 실종 아동은 5년 전에 비해 10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케이블TV VOD는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통해 이런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으며 앞으로도 사회의 다양한 곳에 빛을 비출 수 있는 선행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