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름철 피부관리, 산뜻한 젤 타입 수분크림 '好好'

피부 수분관리 소홀하기 쉬운 계절, 충분한 수분공급 중요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20 15:34: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올라가는 기온과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에 피부가 쉽게 지치고 손상받는다.

늘어나는 땀과 피지 분비로 피부 수분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쉬워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는 두 배다. 기온이 오르면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아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붕괴되며 건조함으로 각질이 쌓이고 모공이 막히기도 쉬워 꼼꼼한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아스타리프트 '루나메르 AC 젤 크림'은 마치 피부에 수분 링거를 맞는 듯 빠르게 수분을 채운다. 모공 환경에 흡수되기 쉽도록 미세화하고 최적화한 아스타리프트 독자 성분 AC 슈터가 수분부족 상태에 있는 '탈수모공'에 집중 침투, 수분 밸런스를 균일하게 맞춰준다.

네 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허벌 모이스트 엑기스가 촉촉함을 한 번 더 공급, 건조성 트러블을 해소한다. 여기 더해 피부결을 촘촘하게 개선하며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지역의 914m 청정 해양심층수로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 보습성분인 켈프 추출물, 그리고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키우는 클로렐라 등 엄선된 33가지 바다 식물 영양을 담아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한다.

임상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검증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블루 컬러의 상쾌한 젤 타입인 지성용은 수렴 효과가 뛰어난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관리하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감촉만 남긴다.

비오템이 선보인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은 기존 대비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됐다.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다.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 '마노스(Mannose)'를 함유하고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 함량을 10% 늘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