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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10월 열려

글로벌·융합화된 고객응대 대응법 제시

김경태 기자 기자  2015.05.18 09: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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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CIRC)가 오는 10월13일 서울지역 컨벤션센터에서 '2015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 전시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째 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Hot & Key lssues in the Industry'가 주제다. 세부적으로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현장 중심 실무 사례발표 △최신 고객센터 산업이슈를 다룬 패널토의 △관련 산업인 네트워킹 △우수 고객센터 벤치마킹 △기술 및 기자재 전시회 등의 프로그램이다. 

특히 △고객센터의 서비스품질관리 △상담사 관리 △운영 효율관리 △최신의 고객센터 관련 기술 등 다양한 관심주제에 대해 폭넓게 다룰 예정이며, 우수 고객센터 벤치마킹 프로그램으로 실제감 높은 운영 혁신에 기여할 방침이다. 

정기주 소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센터 벤치마킹 프로그램으로 국내 고객센터들이 글로벌 및 융합화된 고객응대에 보다 적절히 대응하는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며 "최신 이슈와 고객센터산업을 다각적으로 조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 장소는 7월 중 확정되며, 참가대상은 △고객센터 운영관리자 및 CS부서 담당자 △고객센터 수퍼바이저·QA·상담사 △고객센터 관련 제품 및 기술벤더, 시스템 개발업체(SI), 아웃소싱기업 △고객센터 관련 대학·연구소 △기타 유관기관 및 단체 등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이나 관계자는 신청은 오는 8월5일까지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로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