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영어 writing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생겼다.
영어교육 전문업체인 ㈜에듀위드(대표 손관원)는 라이팅뱅크 (http://www.writingbank.co.kr)를 지난 5월1일 오픈했다.
에듀위드는 미국 뉴욕의 영어교육 전문 회사인 브레인위드와 제휴하여 브레인위드 소속 강사들이 영어 Writing을 1:1로 지도할 수 있도록 라이팅뱅크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브레인위드 소속 강사는 전원 아이비리그 출신 전문 강사들로 수준 높은 라이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에듀위드는 밝혔다.
영어 교육 시장에서 Writing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고, 토익과 토플에서 에세이 과목이 추가되고, 특목고와 대학에서도 영어 에세이 시험으로 변별력을 높이려는 추세여서 어느 때 보다 영어 Writing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위드 손관원 대표는 “검증된 다양한 전공의 하바드, 예일대, 스탠포드 등 원어민 아이비리거 강사가 지도하여 높은 수준의 Writing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미국 학교의 Writing 커리큘럼을 도입하여 초급과정에서 고급과정까지 아우를 수 있는 것이 라이팅뱅크의 최대 장점”이라며 “현재 24명으로 구성된 원어민 강사진을 100명으로 확대하여 고객의 다양한 Writing 학습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영어 Writing 포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