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지현의 호텔프리즘] 햇살 가득 5월, 로맨틱 힐링여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5월 패키지 '선데이 겟어웨이·걸스 나잇 아웃'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13 14:58: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어느덧 5월 중턱입니다. 최근 비가 조금씩 내리긴 했지만 5월은 놀러가기 좋은 맑은 날씨가 지속되는 때죠. 정신없이 바쁜 일상 속, 문득 올려다본 파란 하늘은 잔잔한 구름을 품고 편안한 모습으로 환한 웃음을 보여주더군요. 따뜻한 봄 햇살이 살포시 내려앉아 소소한 행복을 느끼게 만드는 오늘입니다.

5월은 '감사의 달'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다양한 기념일이 있죠. 하지만 생각해보면 그 대상이 부모, 스승 등 타인을 지칭할 뿐 하루하루 수고한 자신을 위한 위로와 감사는 없더군요.

그래서 이번 '전지현의 호텔프리즘'은 따뜻한 말 한마디를 스스로에 전하며 나를 위한 '힐링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으로 준비했습니다. 소개할 곳은 남산 자락에 위치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특1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최근, 5월 마지막 연휴를 앞두고 남은 날들을 더욱 신나고 특별하게 즐길 두 가지 패키지를 선물처럼 내놨습니다. 먼저 안내할 것는 여성고객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입니다.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기도록 탁 트인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이용이 포함됐죠. 

낮시간 동안 야외 수영장 옆에 마련된 300여개의 선베드에서 여유롭게 살갗을 태우고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에서 미리 준비된 기분좋은 환영 와인과 과일을 줄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패키지가 눈에 띄는 것은 저녁에 칵테일을 즐기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밴드 공연과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16일에는 세계적인 라운지 음악의 대명사 프랑스 출신 DJ 스테판 폼푸냑(Stephane Pompougnac)을 초청, 신나는 '제이제이 하우스 뮤직 파티'를 통해 열광적인 공연 세상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스테판 폼푸냑은 전 세계적으로 라운지 음악의 열풍을 몰고 온 '호텔 코스테'의 주인공이며 국내에서도 앨범을 통해 많은 인기를 누린 인물입니다. 이번 하우스 뮤직 파티를 찾은 고객은 확장된 제이제이 댄스 스테이지에서 라운지, 다운템포, 프랑스 팝,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그만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경험하고 신나는 파티를 즐기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우스 뮤직 파티 모든 입장 고객에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식사권과 푸짐한 선물이 든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시원한 여름 파티 세상으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피로한 심신을 달래고 싶은 분들이라면 '도심에서 즐기는 당일치기 여행'은 어떨까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이달 말까지 매주 일요일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를 통해 도심에서 즐기는 가장 로맨틱한 풀사이드 다이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패키지는 체크 인·아웃 시간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로 조율, 당일 동안만 이용할 수 있기에 숙박을 위해 번거롭게 짐을 쌀 필요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부 부대시설 및 패키지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도 있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베큐'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 전망과 야외 수영장의 은은한 불빛, 푸른 야외 정원이 자아내는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바베큐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에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베큐는 시원한 야외 공기와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지는 가운데 대형 참숯 그릴에 구운 쇠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소시지 등 육류, 해산물 등을 신선한 샐러드, 다양한 디저트를 뷔페로 제공하죠. 
 
5월입니다. 그리고 기분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고한 나 자시을 위로하며 지친 심신을 달랠 '힐링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