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이처리퍼블릭 '수분가득 바오밥 미스트' 2종 출시

초미세 안개 분사 방식으로 피부에 고르게 분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13 09:52: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바오밥나무 씨앗 추출물과 허브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 지수를 높여주는 초미세 안개 분사 '수분가득 바오밥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척박한 아프리카의 수분 저장고라 불리며 수천년을 자생하는 바오밥나무의 씨앗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표면에서 날아가는 수분을 막아주고 건조함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하와이 코나 지역의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가 풍부한 보습을 전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의 초미세 안개 분사 미스트로 피부에 고르게 분사돼 촘촘한 수분을 전한다.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레몬버베나와 캐모마일 2종(각 100ml)으로 구성됐다.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50ml)도 함께 출시했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더스트컷 기능의 '수분가득 바오밥 미스트 레몬버베나'는 비타민 C가 풍부한 프랑스 레몬버베나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채워줘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진정 효과의 '수분가득 바오밥 미스트 캐모마일'은 고대부터 약용으로 사용돼온 이집트 캐모마일 성분이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다독여 편안하게 가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