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쇼핑강자 사용] AK몰 '컨택센터는 곧 AK몰 이미지'

차세대 시스템 도입해 고객편의 제고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5.12 11:2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AK몰(대표 김병욱)은 애경그룹 유통·부동산 부문에서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이다. 약 6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타깃은 25~35세의 여성으로 명품화장품 및 패션, 유아동 카테고리의 매출이 높다.

또한 모바일 웹사이트·모바일 앱 운영 및 국내 유통부문 1위의 SNS 마케팅 운영 등 특화된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현재 AK몰은 100여명 정도의 인원으로 컨택센터를 꾸리고 있으며 주문·취소·반품·교환 처리 및 불만 처리, 상품관련 문의, 이벤트·기획전 관련 응대 등 전반적인 소비자 관련 모든 응대 업무를 맡는다.

특히 컨택센터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AK몰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실질적인 창구의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AK몰의 이미지가 곧 컨택센터'라고 인식하며 이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AK몰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한발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차세대 시스템 오픈 이후 고객의 편의를 제고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 고객만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다양한 채널로 고객서비스를 지원함은 물론, 고객의 작은 요구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고객의 편의 증대와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