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모, 대규모 업데이트 및 무료 이벤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30 11:18: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이 대규모 업데이트 '빛이 들지않는 신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빛이 들지않는 신전'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최고의 희망 서비스중 하나였던 거래중개상 서비스를 시작하고, 대규모 던전의 오픈 등 비중있는 업데이트가 많아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간 동안 우선 버섯 던전과 해적선 파트1 등 2개의 던전이 오픈되었고, 28일 룸타입의 파티형 던전인 해적선 파트2가 오픈됨으로서 총 3개의 던전이 추가되었다. 이번 던전의 추가를 통해 중고렙 유저들의 사냥터를 크게 늘었고, 관련한 새로운 모험 시나리오들도 함께 추가되어 게임 속 모험의 재미를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새로 추가된 거래중개상을 이용하면 가지고 있는 아이템의 판매와 필요한 아이템의 확인 및 구매를 쉽게 할 수 있고, 암거래상을 이용하면 타 진영의 유저들과도 아이템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항상 아이템을 들고다니며 직접 거래 대상자를 구해 아이템 거래를 할 필요없이, 거래중개상을 통해 쉽고 빠르게 거래를 마칠 수 있어 게임의 본래 목적인 모험에 더 열중할 수 있게 되었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빛이 들지않는 신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일부터 5월 20일까지 아이모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아이모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래중개상 이용 순서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하는 '행운의 7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새로 바뀐 아이모의 즐거움을 더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