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크레듀(
www.credu.com 대표 김영순)는 오는 5월 10일 중구 순화동 크레듀 캠퍼스에서 연예인 박경림을 초청, 생생한 뉴욕 체험담과 영어 공부 방법을 강의하는 지식콘서트 ‘박경림의 뉴욕 스캔들’을 개최한다.
지식콘서트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5월 9일까지 크레듀 홈페이지(www.credu.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5천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박경림의 뉴욕 스캔들 1권’을 증정한다. 또한 크레듀는 당일 추첨을 통해 ‘박경림의 뉴욕 스캔들 2권’ 및 OPIc 공식대비서인 ‘Hello! OPIc’ 등 다양한 영어 말하기 교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식 콘서트란 크레듀가 학습자들의 지식 획득 및 자기계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주 유명 저자 및 각계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여는 강연회. 이번 지식콘서트는 박경림씨가 집필한 영어 교재 ‘박경림의 뉴욕 스캔들’의 출간을 기념해 개최하는 것으로 박경림씨가 뉴욕 유학 생활을 통해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익힌 영어 공부 노하우를 소개한다.
크레듀 컨텐츠개발팀 김세종 팀장은 “박경림의 온라인 영어 강의는 미국 시트콤을 보는 듯한 재미있는 구성으로 영어 말하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쉽게 입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학습자들이 갈수록 중요해지는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크레듀는 이 밖에도 다양한 말하기 강좌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