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붙이면 감소' 셀룰라이트 관리패치 론칭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5.12 10:01: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올 여름,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간편한 패치 부착만으로도 셀룰라이트 감소효과를 볼 수 있는 '마이미 셀룰라이트 패치 파워에디션' 13일 오전 11시30분에 론칭한다.

이날 선보이는 상품은 일명 '배꼽 패치'로 인기를 끌며 작년 4월 론칭 이후, 국내외 통틀어 총 누적 매출 360억 원을 돌파한 '마이미 원더패치'의 2015년 신상품이다.

마이미 파워에디션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소포리코사이드)과 함초추출물 등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특허성분들이 함유돼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셀룰라이트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지방 세포 분화에 도움을 주는 '엘카르니틴(L-carnitine)' 성분이 추가 함유돼 셀룰라이트 감소효과가 이전 시즌 제품보다 강화됐으며, 탄력과 혈행 개선 효과 또한 임상 테스트를 통해 추가로 입증됐다.

성능과 함께 디자인도 한층 진화했다. 복부와 허벅지, 종아리 등 셀룰라이트가 넓게 분포된 부위 어디에든 간편하게 붙일 수 있도록 사이즈를 이전보다 약 25% 크게 디자인했다.

복부용 패치는 아랫배와 옆구리를 함께 감쌀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상체와 하체용 패치는 돌려서 감을 수 있게끔 더 길어지고 넓어졌다.

또한 물결무늬의 에어 웨이브 공법이 추가돼 피부결 사이사이의 들뜸을 최소화하고 굴곡진 신체 부위 어디든 밀착력 있게 부착할 수 있다. 0.4㎜로 두께가 얇아 옷 속에 부착한 상태에서도 활동이 편리해 운동 및 일상생활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셀룰라이트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