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 주간의 최신 공연정보와 최저 할인가격이 담긴 프리미엄 웹 매거진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공연전문 티켓예매 사이트 이플(www.iiple.co.kr)은 각종 공연정보와 최저 할인가격을 클릭 한 번에 살펴 볼 수 있는 이북(e-book) 형태의 이플 웹진을 5월 2일부터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플 e-book은 기업이나 단체 신청자에 한 해 매주 화요일 주간단위로 제공 되며, 뮤지컬∙콘서트∙연극 등의 다양한 공연 작품 소개, 이벤트 소식, 할인공연리스트, 금주의 공연가 스페셜 이슈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플 ‘e-book’은 기존 뉴스레터나 웹진과 다른 멀티 플래쉬로 제작되어 고급스런 책장을 넘기는 듯한 기분으로 공연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유씨아이콜스 이플 총괄담당 김혁준 상무는 “기업들의 사내 문화경영 확산과 함께 최근 단체 공연관람이 새로운 공연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단체공연 정보나 최저가 할인정보 등을 담은 신개념의 e-book을 통해 기업마다 손품을 팔며 예매사이트를 찾는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이나 단체 고객들은 이플의 콜센터(☎1600-6808)로 문의 또는신청하면 되며, 이메일(iiple@iiple.co.kr)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