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해태제과, 아카시아 껌 출시 40주년 기념 '미스 선발대회'

향기 껌의 원조 해태 아카시아 껌 SNS 통해 대회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11 11:16: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씹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아카시아 향 덕분에 여성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은 아카시아 껌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2회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아카시아 껌의 이미지와 가장 닮은 여성을 선발하는 행사다. 해태제과는 아카시아 껌의 주 고객층인 여성들에게 가까이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미스 아카시아 선발대회'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친숙한 여성들이 쉽게 참여하도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아카시아 껌과  함께 찍은 사진을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에 올리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아카시아 껌과 자신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 중 온라인투표와 내부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7월31일 해태제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미스 아카시아' 1등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수상자에게는 향후 진행될 '미스아카시아 선발대회'의 포스터모델과 UCC모델로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2, 3위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 참가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SNS에 친숙한 여성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