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글라소 X 모모트 스페셜 팩' 단독 판매

스포츠·기능성음료 판매 전년比 84% 증가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5.11 09:20: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모모트(MOMOT)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글라소 X 모모트 스페셜 팩'을 온라인몰 단독으로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만2000원에 총 1만 팩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다섯 가지 캐릭터로 디자인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6개와 '페이퍼 토이'(랜덤증정) 1개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들은 히어로 '파워-씨(power-c)' 미대생 '에센셜(essential)' 액션 스포츠 선수 '에너지(energy)' 비즈니스맨 '멀티-브이(multi-v)' 로맨틱 코미디 배우 '트리플엑스(xxx)' 등으로 각기 다른 콘셉트를 반영했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나들이 및 야외활동 시즌이 찾아오면서 음료 수요가 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 역시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G마켓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동안(5월2~8일) 스포츠·기능성음료 판매가 전년 대비 84% 증가했다. 탄산음료와 생수·탄산수 판매는 각각 52%, 45% 늘었다.

백민석 G마켓 상무는 "가정의 달과 나들이 시즌을 맞아 G마켓 고객을 위해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및 제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G마켓 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