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만트럭버스, 유로6 엔진 장착 '17종 라인업' 국내시장 공략

강력한 성능·고효율성 동시 확보 '세이프 플랜' 보험 상품 눈길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5.08 13:24: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버스)가 지난 7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유로6 엔진을 적용한 총 17종의 모델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만트럭버스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시장에 선보인 유로6 라인업은 400마력에서 최대 560마력 △트랙터 5종 △덤프 5종 △카고 7종의 총 17개 모델이다.
 
사자 이미지를 형상화한 만트럭 고유의 D38 시그니처 엠블럼은 더 강렬하고 날렵해졌다. 또 시야확보와 안전을 위해 과감하게 노출된 와이퍼 암과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에이필러, 원활한 공기유입을 위해 넓어진 3피스 프런트 범퍼는 유로6 제품만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D38엔진과 더욱 새로워진 D26 엔진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연비 효율성은 물론,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통해 유로6 기준 및 친환경 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지난해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기록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유로6 신제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주행감성과 경제성이 완전한 조화를 이룬 뛰어난 제품력을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은 물론이고 친환경 상용차 리더십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양사 간 업무제휴를 맺고 만트럭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융·보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출범시켰다. 

새로운 유로6 엔진이 적용된 차량을 만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통해 구매할 시 매력적인 조건의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만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내 가족과 내 차를 동시에 지켜주는 '세이프 플랜' 보험 상품을 제공하는 등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혜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