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odd-i.co.kr)는 가족들과의 나들이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멀티미디어형 내비게이션 ‘오드아이7스타(40GB)’를 특별할인가로 판매하는 <봄바람 특별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퓨전소프트는 이번 봄바람 특별사은행사를 통해 오드아이7스타(40GB)를 특별가 399,000원에 판매, 내비게이션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d&shop,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드아이7스타는 국내최초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7인치 멀티미디어형 내비게이션으로 차 안에서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하며, 착탈식 하드디스크 특허기술의 상용화에 성공해 기능구현 중 하드디스크를 분리해도 제품손상이 없는 게 장점이다.
길안내는 기본이고 영화(600MB 기준) 65편 이상, 음악(5MB 기준) 800곡 이상 저장할 수 있어 먼 길을 가야 하는 여행이나 차가 막히는 도로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벼워진 가격 역시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만도맵피MXC, 써프쓰리스타GPS를 탑재해 안정적인 내비게이션 기능을 제공하며, DMB TV 7개 채널과 8개의 라디오 채널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멀티태스킹 및 오버레이 기능으로 내비게이션 동작 중에 DMB는 물론 오디오, 비디오까지 함께 재생할 수 있으며, 후방 감시 카메라(별도) 기능이 있어 안전운행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