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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피부로 느끼는 쿨링의 혁신 '클라이마칠' 공개

닿는 순간 시원한 촉감과 궁극의 통기성, 강력한 쿨링 효과 제공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5.06 16: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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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아디다스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쿨링 기술력이 집약된 클라이마칠(ClimaChil) 제품을 출시하고 축구 스타 손흥민 선수와 함께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디다스는 기능성 쿨링 의류에 대한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클라이마칠 테크놀로지를 개발했다. 

스포츠 업계 최초로 3D 알루미늄 쿨링 도트를 신체 중 가장 열이 많이 나는 등과 목 부분에 적용, 차가운 쿨링 도트가 피부와 직접 접촉, 쿨링 효과를 느끼도록 도와주고 마이크로 섬유를 사용해 수분이 피부에서 빠르게 제거된다. 

서브제로(SubZero) 방적사는 납작한 형태로 기존의 둥근 형태의 원사보다 피부에 접촉하는 표면을 넓혔고 차가운 성분의 티타늄 성분이 추가돼 더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클라이마칠 의류 표면은 기존 제품보다 더 탁월한 공기 순환 작용으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열을 적절히 분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015 SS 시즌을 맞이해 세련된 블랙 컬러로 새롭게 탄생한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제품은 러닝, 트레이닝, 테니스, 아웃도어, 키즈 등 각 종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주요 아디다스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didas.com/climachil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