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푸드빌 빕스 '키즈 샐러드 바, 첫 도입'

광교 아브뉴프랑에 신규 오픈…어린이 맞춤식 공간·프로그램 운영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5.04 09:40: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수도권 남부지역의 외식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수원 '광교 아브뉴프랑'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 매장은 '김치 피자' 및 영국 왕실에서 즐겨먹는다는 '이튼 매스'(생크림, 치즈, 과일류를 섞은 디저트) 등과 같이 특화된 메뉴를 제공하고 빕스 매장 처음으로 '키즈 샐러드 바'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샐러드 바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와 동선에 맞춘 미니 샐러드 바로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데빌 에그 샐러드'  '토마토 에그라이스' 등 메뉴 9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터치 스크린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영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형 놀이방'을 설치했다. 시즌별 테마를 반영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는 지역 내 CJ계열 브랜드를 연계한 '광교CJ타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교 아브뉴프랑에 입점한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올리브영 및 인근 CGV동수원점까지 총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매장에서 '광교CJ타운 스페셜 쿠폰북'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3개 브랜드 이용 시 CJ ONE 포인트를 1만점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각 매장에서 결제 혹은 적립 시 CJ ONE카드 제시는 필수다. 추가 적립 포인트는 6월15일까지 일괄 적립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수원 광교점에서 빕스의 독보적 노하우가 담긴 스테이크와 신선하고 건강한 샐러드 바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시기 기대한다"며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 견고한 위치를 다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