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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인환 하나생명 사장 '고객센터 상담사' 일일체험

고객의 목소리 직접 듣기 위해 대전 고객지원센터 방문상담 체험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4.30 15:0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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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하나생명은 자사 김인환 사장이 29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했다.

이날 김 사장은 일일 고객상담사로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이후 앞치마를 두르고 상담사들에게 일일이 음료와 떡을 나눠주는 '서빙 데이' 행사를 통해 그간의 노력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밖에도 대전에 위치한 대전 TM지점과 하나지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찾아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면담을 진행하며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인환 사장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으니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게 되는 의미 있는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과 직원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든든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에 위치한 하나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사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를 내세워 각종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