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시네마, 가정의 달 행복페스티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27 15:34: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대표 김광섭)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어린이와 부모님, 그리고 선생님과 함께하는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행복 페스티발”을 열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 영화관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닌자거북이 TMNT’ 가면을 증정하고, 각 영화관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비뉴엘관과 대전관은 저소득가정 어린이 및 복지단체를 초청하여 무료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리관, 일산관, 군산관은 홀 내에서 마술공연을 연다. 부산관, 검단관, 대전관, 송탄관, 일산관은 영화관에 방문한 가족을 대상으로 백설공주, 슈렉, 스파이더맨, 다스베이더, 짱구 등의 캐릭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해주고, 어린이 고객에게 달콤한 사탕이나 초콜릿, 인형 등을 증정한다. 대전관, 군산관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페이스페인팅을 해주고, 안산관에서는 연인과 어린이 고객에게 나만의 캐리커처를 가질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 일산관, 검단관, 부산관에서는 부모님께 사랑의 메시지나 편지를 써서 홀 내 응모함에 응모하면 부모님께 편지를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부모님께 영화관람권, 팝콘 콤보세트를 증정하거나, 영화 상영 전에 사랑의 메시지와 카네이션 바구니를 증정한다. 일산관은 어버이날 부모님을 모시고 온 관람고객님께 카네이션을 증정하고, CF관에서 관람하는 가족고객에게 쿠폰북을 선착순 증정하고, 군산관은 어버이 날 가슴에 카네이션을 달고 방문하는 부모님께 싱글콤보를 증정하고, 구리관은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할 경우 카네이션과 식사권을 증정하고, 홀 내 고객 중 10가족을 선정하여 즉석 사진촬영을 해준다. 대전관은 50세 이상 부모님께 미니카네이션을 증정한다.

스승의날에는 “스쿨愛찬 시즌 5”를 진행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롯데시네마의 스승의날 이벤트는 사용자의 참여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인터넷 트렌드를 반영하여 UCC를 활용한 이벤트 진행한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학교 생활 속의 모습을 담은 UCC 또는 사진을 올리면 선정하여 1주 단위로 한 주간 가장 많이 추천을 받은 UCC 응모자에게 DVD플레이어를 증정하고, 지역별 최우수 UCC 수상작은 영화관 홀 내 PDP 및 DLP 상영관에서 상영하고 학급 전체 영화 관람의 기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