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우아한캠프' 2기 모집

마케팅·디자인부문 인턴 모집…실무 체험형 프로그램 구성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4.27 11:14: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우아한캠프'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아한캠프'는 여름방학 8주 동안 다양한 미션과 과제를 수행하며 배달의민족의 마케팅,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처음 진행됐다.
 
특히 우아한캠프는 경쟁률 약 10대1을 기록하면서 대학생들 사이에 도전하고 싶은 인턴십으로 자리 잡았다.

1기로 선발된 인턴 마케터의 활발한 활동도 두드러졌다. 한양대 계단 랩핑 프로젝트 '나를따르라' 종이컵 브랜드제품 출시 등 배달의민족 특유의 브랜딩을 직접 경험하고 결과물을 만든 것.
 
올해 '우아한캠프'는 모집분야를 넓혀 마케팅, 디자인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교 4학기 이상 이수자, 2년제는 3학기 이상 이수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학생은 오는 6월29일부터 8월21일까지 총 8주 동안 배달의민족의 인턴 마케터, 디자이너가돼 우아한형제들 특유의 기업 문화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전개된다. 서류접수는 내달 4일 오후 2시부터 5월17일까지 가능하며, 입사지원서와 함께 사전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마케팅 부문은 '나에게 배달의민족이란?' 주제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제출해야 하고, 디자인 분야는 '한나체를 이용한 디자인작품'을 자유롭게 내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 합격자에 한해 6월1일부터 5일까지 2차 면접전형이 이어지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6월15일 개별 통보된다.
 
한편 '우아한캠프'는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미션 수행 외에도 배달의민족 마케팅, 디자인을 직접 진행한 실무진의 1:1 밀착 멘토링, 강의 등도 준비됐다.

김봉진 대표는 "작년 1기 우아한캠프가 마무리된 이후 2기 모집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캠프'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아한형제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