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百, 백화점·아울렛 방문객 대상 '가족의 달 행사'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27 08:33: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과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중동점 등 15개 점포에서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인기 로봇 완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의 완구 행사로 또봇,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등 인기 완구 상품을 총 2만여개 선보인다. 특히 본점에서는 5월1일 단 하루, 지난해 품귀현상을 보인 △파워레인저 △요괴워치 △헬로카봇 펜타스톰 △레고 등 인기 완구류를 1000개 한정으로 내놓는다.

​청량리점은 '꼬마버스 타요' 콘셉트 카페 '타요더카페'를 국내 최초로 오픈하고 아이들을 위한 건강 주스와 엄마들을 위한 커피를 판매한다. 24일까지 아메리카노 1잔을 구매하면 1잔을 덤으로 주는 행사를 전개한다.

​잠실점에서는 5월5일까지 인기 캐릭터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포켓몬 스프링 카니발' 행사를 실시한다. 메인 입구인 1층 정문 앞에는 12m 크기의 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매장 곳곳에는 인기 캐릭터 아트벌룬을 전시한다.

또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5월2일, 3일 양일간 10마리의 피카츄가 층별로 순회하는 '피카츄 퍼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을 맞아 손주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조부모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제2회 '손주의 날'을 열어 1등 당첨자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여행권'을 증정하는 '붕어빵 손주사진 콘테스트', 보물 상자를 열어 손주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열쇠로 보물상자를 열어라' 등이 준비된다.

​롯데백화점 슬로건인 'Lovely Life'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모습의 일반인 가족 모델을 선발하는 'Lovely 가족모델' 선발대회도 있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와 고객 투표로 최종 1가족을 선정, 5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지원금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