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hc, 신개념 소스치킨 알리기 '무쵸무쵸쏘스' 증정

25일 하루 동안 CGV극장 3곳서 젊은층 공략 나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24 18:17: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깨끗한 치킨 bhc(대표 박현종)가 신제품 '쏘스에무쵸', '나쵸에무쵸' 출시에 맞춰 '무쵸무쵸쏘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5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 타깃인 2030대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어벤져스2 상영으로 이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25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CGV, 상암CGV, 왕십리CGV 등 3곳에서 동시에 열리며 총 4200명에게 파우치 형태의 '무쵸무쵸쏘스'를 비롯해 'bhc e쿠폰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행사장을 찾아 bhc 치킨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거나 현장 구매 또는 bhc 페이스북과 연계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영수증 제시의 경우 금액과 상관없이 2015년 1월1일 이후 bhc 모든 메뉴에 대한 영수증이 해당되며 고객이 선택한 공에 해당되는 경품을 증정한다. 

현장 구매는 행사장에서 모바일로 신제품 '쏘스에무쵸', '나쵸에무쵸'와 bhc 대표메뉴인 '뿌링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bhc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신제품 TVCF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bhc는 지난 17일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 소스치킨 콘셉트 '쏘스에무쵸'와 '나쵸에무쵸'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