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홈쇼핑, 가정의 달 특집 '가족愛 선물대전'

26일 하루, 가정의 달 인기 선물아이템 구성 특집 생방송 진행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24 10:42: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 뷰티, 패션, 리빙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가족愛 선물대전' 특집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선물대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6일 하루 동안 특집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행사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특집행사 제품은 각 카테고리 MD들이 선별한 가정의 달 인기 상품군으로,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센스맘 족욕기 △코렐 홈세트 △다이슨 청소기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짐보리 맥포머스' 등 총 17가지 상품이다.

또한 △리솜 스파클럽 멤버십 △동양매직 종합렌탈 △킹스스파 반신욕기 렌탈 등 렌탈 제품들도 가정의 달 시즌을 겨냥해 다채로운 혜택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집행사 기간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실시한다. TV 생방송 상품 중 5만원 이상 상품 주문 및 결제완료 고객에게 바로TV앱을 통해 △뚜레쥬르 모바일 교환권 △더글라스 밀폐용기 4종 △피크닉 런치박스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바로TV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달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하동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품별로 최다 물량을 확보하고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