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안마왕 어깨안마기' 론칭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4.24 08:47: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25일 오전 5시30분부터 방송되는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맞춤처럼 입을 수 있어 편리한 조끼형 안마기 '안마왕 어깨안마기'를 론칭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안마왕 어깨 안마기는 조끼 형태의 디자인이라 입고만 있어도 목과 어깨를 시원하게 안마해주는 제품이다.

사용 중에도 양손이 자유로워 업무를 보거나 가사일을 하는 등 다른 일을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체형에 따라 안마봉의 위치가 자동으로 조절돼 어떤 체격이든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실용성과 함께 높은 기능성도 갖췄다. 기존 안마기들이 1~2개의 안마봉 만을 사용한 것에 반해, 4개의 안마봉이 어깨 통증 부위를 손으로 안마하는 것처럼 두드려주며 뭉치고 결린 부분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4개의 안마봉이 사용되었지만 무게는 약 1㎏에 불과하고, 버튼 두 개로 7단계 강약 조절을 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안마왕 어깨안마기는 의료기기 전문 중소기업 '동보헬스케어'의 20년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다. 지난해 신형 상품을 출시한 이래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업무와 집안일로 잦은 어깨 결림을 호소하는 직장인과 주부, 혹은 오십견을 앓고 있는 50~60대 어르신의 선물용으로 특히 사랑 받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