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EXO·태연, '도심 속 초록의 자연'에서 힐링 즐기다

23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 행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23 17:56: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엑소)와 소녀시대 태연이 23일 오후 국내 최고 공시지가 자리에 위치한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 행사에 참석, 국내외 1만여명 팬들과 함께 초록빛 살아 숨쉬는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EXO와 태연이 찾은 명동월드점은 대한민국 랜드마크로서 리뉴얼 오픈에 맞춰 'Beautiful Green'이라는 주제로 숲을 통째로 옮겨놓았다. 5층 외벽 전체에 5만여 그루의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을 정성스럽게 심어 도시인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이날 오픈 기념 행사에는 EXO 멤버 디오, 카이, 수호와 소녀시대 태연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의 방문 소식에 전날부터 매장 앞에는 팬들이 모이면서 명동 일대는 인파로 가득찼으며 관광 상권답게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자리를 채운 팬들은 EXO 노래를 따라 부르고, 플래카드를 흔드는 등 글로벌 스타를 향한 팬심을 보였다.
 
EXO와 태연은 무대 인사 후 자연이 살아 숨쉬는 매장을 둘러보며 몸과 마음의 힐링을 즐겼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등 주력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제품 옆 곳곳에 놓인 생화를 만져보는 등 신비로움 가득한 공간에서 자연이 주는 건강함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EXO와 태연 외에도 방송인 박은지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도심 속 자연의 휴식 공간'으로 재탄생한 명동월드점의 오픈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