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28일 잠실 롯데호텔 지하1층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주피터'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롯데주류는 작년 7월 부드러운 목넘김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알코올 도수 35도의 저도 위스키 '주피터 마일드블루'를 출시한 데 이어 올 3월 17년산 정통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깊이 있는 맛을 지닌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주 음용층인 30~5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피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주피터'와 관련된 색다른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주피터'가 고대 로마신화 속 신에게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라는 점에 착안해 '주피터, 비즈니스의 신과 함께'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방송인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인 '홍석천'이 소비자들과 함께 비즈니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외식업계의 '마이더스 손'으로 불리는 홍석천에게 '비즈니스의 주피터'가 되기 위한 아이템 개발, 투자, 운영, 마케팅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개인 사업가로서의 비즈니스 매너 등 세세한 팁까지 공유 받을 수 있다.
토크콘서트 외에도 주피터 신과 여신들의 조각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한 석고 마임 쇼, '주피터'에 어울리는 안주와 함께 '주피터'의 부드러운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테이스팅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주피터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jupitermildblue)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