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 휴식·열정 선물하는 '불꽃릴레이' 화제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서 이벤트 진행…여행권·숙박권 다양한 경품 '펑펑'

이보배 기자 기자  2015.04.22 17:52: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지난달 말부터 선보이는 TV광고 '나는 불꽃이다'와 관련해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 플라자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 티켓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불꽃릴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불꽃릴레이'는 가족, 동료, 사랑, 열정, 꿈 등 각자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의미를 부여하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할 때마다 각각 다른 좋은 글귀를 같이 보여주면서 페이스북 상 하루 1만명 이상, 누적 총 6만회 응모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벤트 참여에 앞서 시청하게 되는 '나는 불꽃이다' TV광고는 "세상에는 소중한 것이 많다"는 나지막한 나레이션과 함께 시작해 생일케이크 촛불, 동굴 탐험 횃불 등 다양한 불꽃을 넘나들며 한 편의 다큐멘터리 영화 같은 잔잔함을 선사한다.

이미 많은 이벤트 참가자들이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불꽃을 보며 희망이라는 단어가 떠오른다" "내가 몰랐던 뭔가가 다가오는 느낌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화그룹의 불꽃릴레이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전개되며 참가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CF 영상을 시청한 후 마음에 드는 불꽃 이미지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동안 1인당 매일 최대 5번씩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결과 1등 7명에게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숙박 및 왕복항공권(2인), 2등 10명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3등 50명에게는 10만원상당 갤려리아백화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마지막 4등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관련 한화그룹 관계자는 "불꽃이야말로 한국화약으로 시작한 한화그룹만이 얘기할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산업적인 유일한 브랜드 자산이며 다양한 불꽃에 삶의 의미를 담아 우리 모두가 가지는 소중한 가치를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TV광고를 통해 감성적 울림을 함께 공감하고 싶어 불꽃 이미지와 힘이 되는 글귀를 활용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