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카드, 최범석 디자이너와 도심 속 이색 패션쇼 개최

패션쇼 참가 브랜드 구매 때 기프트카드 최대 2만원권 증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4.22 13:37: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는 세계적 패션 아이콘인 최범석과 함께 25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도심 속 이색 패션쇼 '롯데카드 Urban Rainbow Fashion with 최범석 in LOTTE WORLD MALL'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카드가 제네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최범석 디자이너, 롯데월드몰에 입점된 10개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생활 속 패션을 제안한다는 아이디어로 기획됐다.

25일 오후 3시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10대 인기브랜드 패션쇼'가 1부 행사로 열리며 2부는 오후 6시 최범석 디자이너의 패션쇼로 꾸며진다.

특히 2부 패션쇼에는 런웨이에서 보기 힘든 조동혁, 양파, 샘 오취리, 이화선 등 인기 스타들이 스페셜 모델로 출연,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12시부터는 100% 당첨 영수증 이벤트(선착순 500명), 고객 포토 이벤트, 스페셜 모델 팬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롯데카드 회원 3명은 슈퍼모델 이화선씨의 개인지도 하에 고객모델로 런웨이에 서는 특별한 체험을 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일반인들에게 패션쇼라면 다소 멀게 느껴졌던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도심 한복판의 쇼핑몰에서 높은 수준의 패션쇼 무대를 선보임으로써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롯데카드 회원 및 롯데월드몰 방문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