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둔 가운데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고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 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뿐 아니라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TV광고 캠페인 등을 통해 종신보험 판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