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안성마에스트로CC에서 더좋은세상이 주최하고 진엔터테인먼트와 ㈜GSM이 주관한 제6회 더좋은세상 골프채리티데이가 열렸다.
비영리법인 더좋은세상(대표 이수진)는 'Give Your Love, 기부 Your Love'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뜻깊은 곳에 기부하는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골프채리티데이 행사는 대한장애인스키학교(교장 양재근) 국가대표 장애인 스키선수들의 스키 구입 기금 마련을 위해 전개됐다.
김국진, 이종원, 이정용, 김정균 등 연예인들을 비롯해 정두홍 무술감독, 신태용 올림픽 국가대표 감독,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 전기영 용인대 교수 등 120명의 유명인사들이 비가 세차게 내린 궂은 날씨에도 참가했다.
행사를 공동 주관한 GSM의 김재현 대표는 "비가 많이 내리는데도 창원, 광양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멀리서 오셔서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해주셨는데 많이 즐기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에게 관심과 응원을 보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골프 대회 종료 후 마련된 식사 자리에서는 대회 시상식을 포함해 각종 골프클럽, 가방, 등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는 경매도 실시됐다. 경매로 마련된 모든 기금은 대한장애인스키학교(교장 양재근)에 기부된다.
대회에 참석한 양재근 교장은 "많은 분들이 마련해주신 기금으로 마련한 장비를 사용해 우리 국가대표 장애인스키선수들이 꼭 평창 패럴림픽에서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수진 대표는 "매년 열리는 가슴 따뜻해지는 채리티행사에 앞으로도 계속 참여해 함께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