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동복업체 어린이날 맞아 파격경품 제공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4.26 11:21: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아동복업체, 어린이날이 있는 5월 특수를 맞아 파격적경품을 내걸고 판촉 경쟁에 나선다.

2
   
 
 
6일 캐릭터아동복 ‘컬리수’( 사진)는 6월2일까지 동숭동 대학로 김형곤 르메이르홀에서 어린이를 위한 감성체험극 ‘삐까뽀까 구출대작전’ 공연을 진행한다.

컬리수는 매장에 비치된 사은품 쿠폰을 가지고 공연 관람시 보조가방과 색연필을 선물로 증정하며, 포털사이트 세이키즈에서 예매를 할 경우, 보호자 관람료 1만원을 할인해준다(아동 관람료는 2만원) 단순 스폰서 입장이 아니고, 공연기획과 제작, 마케팅-프로모션 등을 전반 공동으로 진행했다.

아동내의 무냐무냐와 첨이첨이 등을 전개하는 ㈜지비스타일도 5월6일까지 매장 구매고객에게 5월13일까지 서울 역삼동 웅진씽크빅 아트홀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부비 콩따콩’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존어패럴의 아동복 ‘트윈키즈’는 4월 한달동안 구매고객 500명에게 영화 ‘눈부신 날에’관람권을 증정한다.

구매고객에게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경품으로 내거는 업체들도 늘어났다.
글로리아트레이딩의 ‘아워큐’는 5월3일까지 가정의 달 ‘놀토에 떠나요’란 주제로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양떼목장, 허브나라, 경포호수 등을 돌아보는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5월 12일 진행할 예정이다.

쿠키즈의 ‘킹카우’는 4월22일 전국 킹카우 매장에서 구매고객중 신청자를 모집해 ‘젖소목장 견학행사’를 가졌다. 경기도 용인 부근 목장에서 착유(젖짜기), 송아지 우유먹이기, 사료와 건초주기, 트랙터 타기, 스트링 치즈만들기 등 젖소농장을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킹카우는 보호자 1인과 어린이 1인의 참가비 전액을 지원했다.

전통적으로 엄마들의 관심도가 높은 모델선발대회도 빼놓을 수 없는 프로모션 수단이다.
컬리수는 5월10일까지 3~8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컬리수 제1회 모델짱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신청서는 유아동 포털사이트 세이키즈(www.saykid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컬리수 매장에 접수하면 된다.

컬리수는 5월31일에 있을 최종본선을 통해 영예의 수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대상(1명)에게는 150만원상당의 상금, 금상(1명)에게는 130만원 상당의 상금, 은상(4명)에게는 상금 30만원, 장려상(4명)에게는 상금10만원, 포토제닉상(5명)에게는 상금 5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수상자들은 월간잡지 리빙센스 화보촬영이나,‘컬리수’광고 촬영시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다.

‘톰키드’도 MTM과 공동으로 지난해 11월1일부터 총3차에 걸쳐 30명의 어린이를 선정해 제6회 톰키드 모델콘테스트 본선대회를 5월26일 개최한다. 톰키드는 본선진출자에게 MTM 아카데미 무료수강권(3개월), 모델프로필 촬영권, 톰키드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해외여행, 영어캠프,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한창이다.
리바이스키즈는 5월31일까지 ‘월드드림페스티발’행사를 열고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국뉴욕,일본동경, 홍콩 등 해외여행 항공권과 영어캠프 참가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다양하다.‘캔키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5월6일까지 상하복 세트 구매고객에게 망토와 가면을 증정하며, 20만원 구매시에는 마술놀이세트를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있다.

‘트윈키즈’는 27일부터 5월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우산을, ‘컬리수’는 5월6일까지 전국컬리수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12색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모이츠는 교통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안전사고방지를 위한 ‘노란색 모자’를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