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곰TV와 코카-콜라가 만났다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26 10:3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곰TV(www.gomtv.com)가 코카-콜라와 손을 잡고 동영상 시대에 맞게 진화하고 있는 새로운 마케팅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곰TV는 26일 코카-콜라 전용 채널 ‘코크핫티비’를 개설하고 코카-콜라와 공동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크핫티비는 곰TV가 서비스하는 코카-콜라 전용 채널로, 곰TV 메인 화면에 노출되어 곰TV 주요 프로그램과 인기 무료영화를 독점으로 제공하게 된다.

사용자들은 곰TV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엠넷미디어의 ‘재용이의 순결한 19’, ‘아찔한 소개팅’, ‘러브캠프’, ‘스쿨오브락’ 등의 프로그램을 코크핫티비 채널에서만 볼 수 있다. 곰TV 최신 무료영화 중 인기순위 상위 영화 5편도 코크핫티비가 단독 제공한다.

한편, 코카콜라는 코크핫티비 개설을 기념해 곰TV 로고가 새겨진 ‘곰TV 코카-콜라’를 출시하고 구매자들에게 ‘코크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코크플레이포인트는 코카-콜라가 제공하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로, 곰TV의 최신 유료콘텐츠를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북극곰 시리즈, 인기그룹 신화 편 등 감각적인 영상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코카-콜라의 모든 CF와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코크핫티비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