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몰은 가정의 달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일간 최고의 쇼핑혜택을 모은 '슈퍼위크' 행사와 센스 만점 선물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에서는 어린이 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어버이 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봇, 바이클론즈 등 인기 완구류와 '파파앤코 BMW 유아전동차' '와이 학습만화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드림카니발' 입장권도 판매한다.
드림카니발은 슈렉, 쿵푸펜더, 마다가스카 등 드림웍스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호텔 패키지 상품이다.
어린이날 이후 바로 이어지는 어버이 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상품으로 △정관장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컬럼비아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한편 CJ몰은 기획전 기간 매일 11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핫딜'로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 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SNS를 통해 CJ몰의 큐레이션 상품인 ‘에디터스 픽’을 공유한 고객들 중 매일 1명씩을 선정해 CJ오쇼핑의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인 '오덴세 아뜰리에 디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CJ몰은 기획전 기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1만5000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혜숙 CJ오쇼핑 e마케팅팀장은 "매년 반복되지만 또 매년 어려운 게 바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을 고르는 것"이라며 "CJ몰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좋은 선물도 고르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