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5.04.20 09:30:06
[프라임경제] 차세대 로코퀸으로 주목받는 배우 한그루가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5(이하 겟잇뷰티)'를 통해 몸매만큼 탄탄하고 건강한 꿀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겟잇뷰티 셀럽's 토킹미러'에 출연한 한그루는 직업상 잦은 메이크업과 장시간 유지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소위 '연예인형 피부'가 됐다며 자신만의 기초 피부관리 비법을 선보였다.
그의 꿀피부 비법은 피부장벽 강화에 특화된 전문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 파우치에서 꺼낸 첫 번째 제품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운 듯한 효과가 가장 큰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이어 소개한 두 번째 제품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에센스 미스트'. 시간이 지나면 피부 속 수분과 함께 날아가 건조함을 느끼는 일반 미스트와 달리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보습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이 제품력의 베이스다. 여기에 특허 세라마이드 복합 처방을 더해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완성, 수분케어뿐 아니라 약해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장벽 케어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