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싸이월드, ‘인디포럼 2007’ 후원 캠페인 진행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26 09:46: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싸이월드(www.cyworld.com/대표 유현오)는 다양한 아마추어들의 예술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상설 문화공간인 스테이지를 통해 비경쟁 독립 영화 축제인 ‘인디포럼 2007’ 후원 캠페인을 펼친다.

올해로 12회째 개최되는 ‘인디포럼 2007’은 주류에서 한발 떨어져있지만 개성이 넘치는 독립영화와 그 작가, 그리고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올해는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그렇다면, 심기일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된다.

싸이월드는 ‘인디포럼 2007’ 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싸이월드 스테이지(http://stage.cyworld.nate.com) 코너에서 ‘해피보이스 프로젝트(Happy Voice Project)’를 오늘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해피보이스 프로젝트’는 ‘상상력’을 주제로 배우 예지원, 정유미, 감독 김태용, 이성강 등 12명의 아티스트들이 음악을 듣고 떠오르는 느낌을 음성으로 전달하고, 이를 인디 영화 감독들이 영상화해 만든 UCC 동영상을 싸이월드 스테이지 코너에서 소개하는 것. 싸이월드 스테이지는 ‘해피보이스 프로젝트’를 통해 소리와 영상의 만남이라는 유쾌한 실험으로 독립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상상력의 경계를 한 발짝 더 넓히려는 의도다.